- 서울경제신문(2021.07.05) 리노공업, 2Q '어닝 서프라이즈' 기대...목표가 ↑
- 이데일리(2021.07.06) 한국항공우주, 2Q ‘어닝 서프라이즈’ 예상-NH
- 헤럴드경제(2021.07.05) [특징주]HMM, 어닝서프라이즈 기대감에 강세
- 비즈니스워치(2021.07.06) 부모 된 'MZ세대', 아동복 시장 이끈다
- 부모가 된 MZ세대를 중심으로 부모와 자녀가 같은 옷을 입는 '미니미룩'이 유행
- 아시아경제(2021.07.05 ) 자기계발 열풍에 성장관리 앱 ‘그로우’ 다운로드 30만건 돌파
-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이용자의 성공 습관을 돕는 기능의 앱
- 상호 응원 및 공감 댓글, 게임 요소를 가미한 배지 획득 등 정서적 기능을 강화해 유사 서비스와 차별화
- 아주경제(2021.07.06) 한국파마 주가 7%↑…"매년 신제품 매출 증가"소식에 강세
- 정신신경계 및 소화기계 품목 중심의 ETC(전문의약품) 제약사
- "한국파마는 경쟁력 있는 오리지널 신약 및 개량신약 도입, 위탁생산(CMO) 사업 확장을 통한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올해 3가지 주요 품목(조현병 치료제 산도즈올린자핀정, 장세정제 플렌뷰산, 천식치료제 플루티폼 흡입제)의 본격적인 매출 성장이 예상된다"
- 조선비즈(2021.07.06) 2분기 명품 매출 50% 뛴 백화점...VIP제도 개편 “MZ세대만 가입됩니다”
- 가격 인상 릴레이가 이어지는 가운데서도 명품 브랜드의 매출은 매달 50%씩 늘어날 정도로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Z세대)의 명품 소비가 백화점 실적을 떠받치고 있기 때문이다.
- 명품에 대한 매출이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어떤 심리가 있는거지?
- “젊은 세대 소비자들은 가격이 비싸더라도 브랜드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제품을 구입하려는 욕구가 있는 편”이라고 분석
- 오토헤럴드(2021.07.06) 지프, 상반기 역대 최고 실적...전년比 40.8%↑'차박ㆍ캠핑' 효과
-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 끝나기는 할지? 하지만 백신을 받는 비율이 늘어남에 따라, 그리고 오랜 방역으로 지친 사람들이 보복소비를 점차 더 할 것으로 보인다. 차박, 캠핑 관련해서는 매출이 당분간 지속되지 않을까 싶다.
- KBS WORLD(2021.07.06) 경제 올해 상반기 농식품 수출액 41억5천만 달러…역대 최고 실적
- 중앙일보(2021.07.07) 마케팅계 '샛별' 떠오른 '파격의 인플루언서'…인간이 아니었어?
- 가상인물이 점점 더 다가오고 있다. 10년도 전에도 이런 비슷한 상황이 있었는데, 그때는 시기상조였던 것 같은데, 이제는 시기가 맞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 중앙일보(2021.07.06) [CMG중국통신] 中 자동차 시장 빠른 성장세 ... 동기 대비 36.6% ↑
- 중국의 자동차 성장세가 매섭다.
- 로봇신문(2021.07.06) 中 긱플러스, AMR 2만대 판매 대기록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심기사 2021.07.09금 (0) | 2021.07.09 |
---|---|
관심기사 2021.07.08목 (0) | 2021.07.08 |
하이브, 나의 주식투자 기준으로 바라보면... (0) | 2021.07.01 |
6월 중간배당 기업. 올여름 57개 사 (0) | 2021.06.24 |
부자가 되기로 결심하기 (0) | 2021.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