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각

하고있는 일을 보도기사로 써보기

아마존과 관련된 책중에 '순서파괴'책이 있습니다. 아마존과 관련된 일하는 방식이 소개되어 있는데, 아마존은 제품 및 서비스를 기획하는 단계에서부터 "보도자료"와 "FAQ"를 만든다고 합니다. 좋은 접근법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도 보도자료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8월 31일에 출시했다는 가정하고, 그 다음주에 발표하는 기사라고 보면 됩니다. 
보도기사를 써 보면서 느낀 건데, 하는 일에 대해 무엇이 중요한 지 더 생각하게되고, 집중할 일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네요. 즐거운 경험이 되었습니다. 혹. 회사에서 어떤 일을 준비 중이라면 따라해보길 추천합니다.

 

한국금융IT, 우량 종목을 장기투자하고싶은 개미를 위한 서비스 출시

증권솔루션 전문기업 한국금융IT는 우량종목을 장기투자하면서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 "꿈꾸미"를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꿈꾸미는 국내, 미국, 중국 시장이 어떤 국면에 있는지, 주요 시장이 서로 어떤 상황인지 비교, 개별 종목이 어떤 국면인지를 자체 개발한 어드바이저 시스템을 통해 알려주며, AI 분석에 의한 매매정보와 수익률도 함께 보여줍니다.

개인은 이 서비스를 통해 리스크 관리와 매매판단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리스크를 줄이고, 수익은 높일 수 있게 됩니다. 은행보다 높은 수익을 원해 주식투자를 해보려 하지만, 변동성 많은 주식시장으로 불안해하는 개인은 편안함을 갖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한국금융IT 관계자는 시장진단, 종목진단을 통한 실제 체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을 먼저 오픈했으며, 자신의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자신의 현재 일에 집중하면서도, 금융자산을 높여가는 기회를 주자"는 취지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열심히 일하시는 자기님들을 위해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보도 일자 : 2021.09.06
기사 작성 : 2021.07.01